성명학 해설
  1. 즐겨찾기
  2. home
  3. 고객센터
  4. 사이트맵
상담전화
정수특허작명
고객만족신뢰와정성
고문법률변호사
유니세프
사랑의열매

/۸ı



▶ 이름의 중요성(학계교수,기업인,국회의원,판사,의사,방송인)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8-03-11
파일 :
▶ 이름의 중요성

왜그리도 사주와 이름이 중요한가...


이름의 역동력이란?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말에도 덕담과 악담이 있고 상대방을 위한 행운의 기원이나 바램을 주고 받을때에는 덕망을 하는 쪽이나 듣는 쪽이나 모두 기분이 좋고 성공하기위한 신념도 생기지만, 악담을 주고 받으면 쌍방 모두가 기분이 불쾌하고 기력마저 허탈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가 소리내는 말 즉 음성 속에서 기(氣)가 흐르고 에너지가 방출되기 때문에 좋은 언어를 교환하면, 행운의 기(氣)와 화합의 에너지가 우리 몸속에 있는 정기와 상생하여 감정의 흐름을 상승기로 만들어 기쁨을 주지만 혐오스런 악감의 언어를 교환하면 불운의 기와 불협화음의 에너지가 생성되어 우리의 몸속의 정기와 상극을 일으켜 감성의 흐름을 하락으로 만들어 분개의 마음을 유발케 합니다.


우리가 예사로이 말하는 언어에도 기와 에너지가 있는데, 하물며 우리가 흔히 부르고 쓰는 이름에는 어떠하겠는가? 그것은 설명할 필요도 없이 이름의 중요성을 절로 느낄 것이다,이름은 소우주요 인간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행.불행을 좌우 하는데 후천적으로 절대적 영향을 미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할수 있습니다.


본인이 성명학을 좀더 연구하기 위하여 십수년간 사건 사고(자살.익사.교통사고.압사.화재.타살)로 인하여 사망한 사람들과 성공한 사람 (학계교수. 고급공무원. 재벌기업인.최고경영자.국회의원. 검사,판사. 의사.방송인. 스포츠인등)에 대하여 그 수많은 사람들의 이름을 분석 한후 느낌점이 크게 있다면 같은 사주라도 이름이 좋고 나쁨에따라 운명의 차이가 있는 것을 알수있었으며 사건사고로 운명을 달리한 사람은 단 한사람도 좋은 이름이 없다는 것을 저도 놀라운 것을 사실을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이름의 좋고 나쁨에 따라 운명이 바뀌거나 그러지는 않는다 하여도 이왕이면 자신의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을 가지고 사용하고 불리어 진다면 자신에게 주어진 복을 100%까지 누리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정수역학연구소정수원장은 수십년간의 경험으로 성공한 사회인사 수천명의 이름을 분석하여 연구하여 운을 보강하고 성공하는 이름의 노하우로 아기가 건강하고 총명하고 성장하여 복을 받을수 있도록 아기의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여 정말 좋은 이름으로 복과 품격이 있는 이름으로 지어 드리고 있습니다.



작명 상담 후 컴퓨터에 의해 양식을 짜집기 하는 인증서 및 작명결과는 첫 눈에 분별할 수 있습니다. 상담을 의뢰하는 고객분들의 현명한 판단으로 공인된 작명소를 통한 상담을 진행할 것을 간곡히 요청 드리며, 잘 못된 이름 개명 후에 불행한 운명으로 피해를 보시는 분이 없기를 진심을 다해 바라는 바입니다.

* 정수역학연구소는 상표등록된 정수특수작명을 이용하여 공증된 방법과 경력으로 평생사주풀이와 작명을 진행합니다. 안심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하시는 일이 원만하게 이루어 지시길 기원드리며 가내 건강과 행복하심이 깃드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름과 혹세무민 대표적인 실증사례

1) 보건사회부 장관을 지냈던 金(8획) 正(5획) 禮(18획) 장관 이름의 元格이 23획입니다. 가정에서는 훌륭한 주부였으며, 사회적으로는크게 성공한 분입니다.

2) KBS 9시 뉴스 앵커인 黃(12획) 炫(9획) 晶(12획) 아나운서의 이름은 元格과 亨格이모두 21획으로 중복되어 있습니다.

3)'미국대입수능시험 (SAT 1)'에서 만점을 받고 미국의 3개 대학으로부터 연 3만 2000-3만 9000달러씩 4년간 전액 장학금을 약속 받고 미국 유학을떠나게 된 李(7획) 美(9획) 瑛(14획) 양의 이름도 元格이 23획이고 利格도 21획으로 중복되어있습니다.

4)40회 사법시험 최종 합격자 중 여자 합격자 43명중 약 40%에 해당하는 17명이나 21획과 23획으로 되어 있습니다.

누가 이름을 마음대로 짓는가(정수성명학자)

대통령,장관,국회의원,대기업회장,연예인,미스코리아,스포츠스타 사주운세와 이름 30년간 성명학연구하는

정수 성명학자가 직접 특수작명합니다.

대다수 철학관,작명소처럼 작명어플이나 인터넷프로그램으로 절대 작명하지 않습니다.

-정수역학연구소 이름박사 정수

문의 :1661-0805(정수역학연구소)

이전글 : 아줌마의 도전   /   다음글 : ▶ 누가 출산택일을 함부로 하는가(정수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