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학 해설
  1. 즐겨찾기
  2. home
  3. 고객센터
  4. 사이트맵
상담전화
정수특허작명
고객만족신뢰와정성
고문법률변호사
유니세프
사랑의열매

/۸ı



누가 출산택일을 함부로 하는가(정수 명리학자)
작성자 : 김미숙 / 작성일 : 2020-04-08
파일 :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한국심장재단,밀알복지재단,대한사회복지회 기부평생후원

백혈병,심장병,소아암 어린이수술 지원,선한 영향력실천 기부활동인물소개

▶ 누가 출산택일을 함부로 하는가(정수 명리학자)

출산택일을 함부로 하면 인간풍파로 인해 고통이 많고 몸이 아프고 고통스러운 삶을 산다.

사주와 운은 한 사람의 평생 인생을 좌우하는 것은 물론 가족과 주변 사람들에게도 크나큰 영향을 미치며 집안의 흥,망이 걸리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것을 찾아서 잡는 것이 출산 택일입니다.

출산택일은 한사람의 운명과 삶이 달려있기 때문입니다.출산택일은 반드시 유능한 역학자를 통하여 사주팔자를 정확히 감정할줄 아는 사람이 택일을 하여야 합니다.

출산택일은 역학자의 실력과 경험,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충만한 기와 에너지를 사용하여 가장 좋은 택일을 하여야 합니다.지금 이시간에도 작명과 택일을 갈등과 번민으로 고민할수도 있습니다.

한평생 삶과 운명을 좌우하는 순간의 선택을 아무곳에 의뢰하지 마시고 저에게 아니더라도 반드시 유능한 역학자를 찾아 의뢰하는 것이 소중한 아기의 앞날과 미래를 위한 현명한 판단이 될것이며,최종선택은 부모님 몫이라 생각합니다.

출산택일
1)출산 택일을 잡기 위해서는 단순하게 사주가 좋고 나쁨, 운의 좋고 나쁨만을 보아서는 안됩니다.

제대로된 출생 택일을 잡기 위해서는 사람의 성격, 가치관, 장점과 단점의 다소 건강, 수명, 소질과 재능, 가족관계, 부모와의 관계,부모의 사주와 새로 태어날 아이의 사주와의 관계, 사회적인 인간관계, 배우자, 학업, 커서 어떤 인물이 될것인가라는 그릇의 종류와 크기, 고난과 발전의 시기, 무엇을 어떻게 배웠을때 어떻게 사용할수 있는가등 사주와 평생 운과의 관계등도 모두 살펴서 결정을 해야 한다.

이렇게 해야지만 올바른 사주를 선택할수 있음은 물론 한사람의 운명과 집안의 흥망이 걸린 중요한 문제 이므로 한 개의 사주를 분석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지극히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2)일부 역학자들중에는 무책임하게 남이야 어떻게 되든 상관 없다는 식으로 사주와 운 신왕, 신약 사주인가등 3~4가지 정도만 보고서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어리석음을 범하면서 한두 시간만에 심지어는 출산택일을 20-30분만에 잡고 있으니 참으로 안타깝고 불행한 현실입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한 행위입니다. 분명한것은 자신이 잡은 한사람의 운명을 책임질수 있을 정도의 책임감을 갖고 날짜를 잡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3)하루에 나올수 있는 사주는 12개가 나옵니다.

물론 남, 녀가 다 다릅니다만 사전에 남자인지 여자인지를 알고서 출생날짜를 의뢰하기에 하루에 12개의 사주를 보게됨을 알수가 있습니다.

4) 출생 날짜를 잡기 위하여 사주를 분석하는 것이나 상담할 때 사주를 분석하는 것이나 동일합니다.

오히려 출생 날짜를 분석하는 것이 시간을 더 할애하여 더 세밀하게 분석하게 됩니다.

5) 출산 예정일을 기준으로 빠를수도 있고 늦을수도 있기에 약10일전후 사주명식 240개 정도가 나오는데 이를 천천히 정밀 분석하는데만 약1-3일정도 걸리는 것을 불과 몇분 몇십분만에 대충 대충 출산택일을 하고 있는 사람과 또 이런곳에 수많은 사람들이 의뢰를 하고 이용하고 있으니 사랑하는 자기 자식의 운명을 단 몇십분만에 결정짓는 우매한 짓은 결코 없어야 할것입니다.

출산택일은 신중하고 신중하게 몇일간에 걸쳐 하고 고민하며 택일을 하고 있는데 어설프게 출산택일을 신청하여 좋은날이 있었음에도 좋은날에 태어나지 못하고 출생한 아기의 장래을 과연 누가 책임을 져야 할것인가 한번쯤 깊이생각해볼 화두라 생각합니다.

6)출산택일은 미리 정하였다고 하여도 병원사정과 개인사정 또는 부득이한 갑자스런 사정에 따라 크게 달라질수가 있기에 아기 부모님과 충분한 조율과 상담을 거쳐 선택의 여부 있는날중 가장 좋은날을 선택하여 태어나게 하는것이 의뢰하는 부모님과 택일을 해주는 역학자의 가장 바라는 마음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정수역학연구소에서는 원장 혼자 擇日을 하거나 擇日을 할때 단순하게 四柱가 좋고,나쁨, 운의 좋고 나쁨만을 보지 않으며 과거 수백년 전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偉人, 高官, 財閥, 健康하며 長壽하는 무난한 삶을 살았던 수백명의 檢證된 四柱를 가지고 사주명리의 표준 교과서라 할수 있는 출산택일 예언 비법, 궁통보감, 적천수, 연해자평, 모든 사람들이 태어날 수 있는 月과 日辰 時間 그리고 여자와 남자를 구분하여 앞으로 어떠한 삶을 살아갈 것인지를 나타내는 綜合四柱사전,그리고 神殺과 貴人들을 모두 검토하여 평소 알고 지내는 실력있는 역학인들과 서로 의견을 수렴을 걸쳐 선택할수 있는 날짜중 가장 좋은 날을 擇日을 하고 있습니다.

■ 정수 이름박사 올림

누가 이름을 마음대로 짓는가(정수성명학자)

대통령,장관,국회의원,대기업회장,연예인,미스코리아,스포츠스타 사주운세와 이름 30년간 성명학연구하는

정수 성명학자가 직접 특수작명합니다.

대다수 철학관,작명소처럼 작명어플이나 인터넷프로그램으로 절대 작명하지 않습니다.

-정수역학연구소 이름박사 정수

문의 :1661-0805(정수역학연구소)

이전글 : 잔병이 많아서 개명알아보려 합니다   /   다음글 : 이름풀이를 좀 알고싶어 문의드립니다